대구 서문·칠성 야시장, 2025년 재개장 "즐길거리와 먹거리 제공" > 대구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대구

대구 서문·칠성 야시장, 2025년 재개장 "즐길거리와 먹거리 제공"

작성일 25-03-20

페이지 정보

작성자관리자 조회 560회 댓글 0건

본문

대구시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은 서문·칠성 야시장이 3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마친 후 오는 21일 부터 새롭게 개장한다고 밝혔다. 


올해는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며 서문야시장은 12월까지 주 3일(금,토,일), 칠성야시장은 11월까지 주 5일(월,목,금,토,일) 운영된다.


새롭게 선발된 38명의 운영자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며 서문야시장에서는 버터꽃게구이, 스테이크새우꼬치, 부대라면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, 칠성야시장에는 외국인 운영자가 현지 케밥과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. 


또한, 매주 금, 토, 일요일에는 지역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이 진행돼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다.


개장 행사 기간인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문야시장에서는 인디 음악 공연과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리고, 칠성야시장에서는 마술쇼와 LED풍선 만들기, 야광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.


서문야시장은 지난해보다 환경 개선을 완료했으며, 칠성야시장은 노후 전선을 철거하고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는 등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지난해에는 120만 명 이상이 방문해 문화체육관광부의 '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'에 선정되기도 했다.


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"서문·칠성 야시장이 전국 대표 야시장의 명성을 지속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, 깨끗한 환경을 조성할 것"이라고 밝혔다.

조영준 기자(jebo777@hanmail.net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뉴스윈 미디어   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
대표전화 : 1600-3645    등록번호 : 대구 아 00267    경북본부: 구미시 문성리 1744
발행인: 조영준 본부장/ 편집위원장: 장종길/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조준제
광고/제보 이메일 : jebo777@hanmail.net
Copyright © www.NEWSWiN.net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